3์ฅ๋ถํฐ ์์ ์์ค๋ฅผ ๋ค์ด ๋ฐ์์ผ ํ๋ค. ์ถํ์ฌ ํํ์ด์ง์ ์ ์ํด์ ์๋ฃ์ค์์ ์ ๋ํฐ ๊ต๊ณผ์๋ก ๊ฒ์์ ํ๋ฉด ๊ฐ์ 3ํ, ๊ฐ์ 4ํ, 5ํ๊น์ง 3๊ถ์ด ๋์จ๋ค. ๋ด๊ฐ ๋ณด๋ ์ฑ
์ ๊ฐ์ 4ํ์ด๋๊น ๊ฐ์ 4ํ ์์ค์, ๋ฆฌ์์ค, ์ ์คํ๋ฅผ ๋ค์ด๋ฐ์๋ค.
http://www.gilbut.co.kr
์ฐ์ ์ ์คํ๋ฅผ ๋จผ์ ์ดํด๋ณด์๋ค.
๊ทผ๋ฐ ์ ์คํ๊ฐ ์๋ชป๋์ด ์๋ค?
์ผ๋จ ํ์ด์ง๊ฐ 75๊ฐ ์๋๋ผ 57์ด๋ค.
ํ์ด์ง 57, ๋ ์ด์์ ๋ณ๊ฒฝ.
๊ทธ๋ฐ๋ฐ ์ ์คํ์ ๋ด์ฉ์ด ์ด์ํ๋ค.
ํ๋ค์ด ๋ฉ๋ด๋ฅผ ์ค๋ฅธ์ชฝ์ผ๋ก ๋ฐ๊ฟ๋๊ณ Layout์ด๋ผ๊ณ ์จ๋จ๋๋ฐ... ์ด๋ ๊ฒ ๊ณ ์น๋ฉด ์๋ ๊ฒ ๊ฐ์๋ฐ?
์ผ์ชฝ์ Layers๊ณ , ์ค๋ฅธ์ชฝ์ Default๋ค. Layout์ด๋ผ๋ ๊ฑด ์๋ค.
์ด๊ฑด ์๋ํฐ์ ๋ ์ด์์์ ๋ณ๊ฒฝํ๋ ๊ธฐ๋ฅ์ด ๋ง๊ธด ํ๋ฐ, ์ค์ ๋ก๋ ๋ ์ด์์์ด๋ผ๊ณ ์์จ์๊ธฐ ๋๋ฌธ์ ์ ๋ ๊ฒ ์จ๋๋ฉด ์คํดํ ๊ฒ ๊ฐ๋ค. ๋ญ ๋ณ๋ก ์ค์ํ ๊ฑด ์๋๋๊น ๋์ด๊ฐ๊ณ .
๊ต์ฌ ๋ฆฌ์์ค์์ ๋ฐ์ ์ด๋ฏธ์ง ๋์ฅ์ ์๋ํฐ์ ๋ฃ๊ณ , Game๋ทฐ์์ Free Aspect ๋๋ฌ์ Vsync (Game View Only)๋ฅผ ์ผ์ค๋ค. ๊ทธ๋ฆฌ๊ณ ์ค๋งํธํฐ์ฉ์ผ๋ก ๋น๋ํ๋๋ก ๋น๋ ์ค์ ์์ Android Build Support (1.86GB)๋ฅผ ์ค์นํ๋ฉด UnityHub๋ก ์๋๋ก์ด๋ ๋น๋ ์ง์ ๊ธฐ๋ฅ์ ์ค์นํ๋ค.
์ค์์น ํ๋ซํผ์ ํด์ฃผ๋ฉด ๋ณํ๋๋ค. ์คํฌ๋ฆฝํธ ์ปดํ์ผ๋ ์๋์ผ๋ก ๋๋ค. ์ด์ ํ๋ฉด ํฌ๊ธฐ๋ฅผ ์ค์ ํ๋ค. 1920x1080 ํฌํธ๋ ์ดํธ. ๊ธฐํ ์ค์ ์ ๋์ค์ ํ๊ธฐ๋ก ํ๊ณ ๋์ด๊ฐ๋ค.
2D ํ๋ก์ ํธ๋ก ํ์ด์ผ ํ๋๋ฐ 3D ํ๋ก์ ํธ๋ก ๋ง๋ค์๋๋ ใ ก.ใ ก;;;
์ฑ ์ด๋ ๋ค๋ฆ...
ใ ใ ใ ใ ใ ใ ใ ใ ใ ใ ใ ใ ใ ใ
์, ์ด๋ ๊ฒ ๊ณ ์น๋๊น ์ ๋๋ค ใ ใ ใ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RouletteController : MonoBehaviour
{
float rotSpeed = 0f;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if(Input.GetMouseButtonDown(0))
{
this.rotSpeed = 100;
}
transform.Rotate(0, this.rotSpeed, 0);
this.rotSpeed *= 0.96f;
}
}
๊ทธ ๋ค์์ ์ค๋งํธํฐ์์ ์คํํ๊ธฐ ์ธ๋ฐ, ์๊ฑด ๋์ค์ ํด๋ ๋๊ฒ ๋ค. ๋น์ฅ ๊ธํ๊ฑด ์๋๋๊น...
๊ทธ๋ฆฌ๊ณ iOS๋ ์ํ ๊ฑฐ๋๊น, ์๋๋ก์ด๋(P.151)๋ก ๋ฐ๋ก ๋์ด๊ฐ๋ฉด ๋จ...
์์ ๋์ด๊ฐ์. ๋ด์ผ์ 4์ฅ ๋ด์ผ์ง...
'๊ฒ์ ํ๋ก๊ทธ๋๋ฐ > ์ ๋ํฐ ์์ง(Unity)' ์นดํ ๊ณ ๋ฆฌ์ ๋ค๋ฅธ ๊ธ
๊ตฌ๊ธ ํ๋ ์ด ์คํ ์ด์ ์ฑ์ ์ฌ๋ฆฌ๋ ค๋ฉด...? (0) | 2022.09.02 |
---|---|
์ด์ธ ๋ฃฐ๋ ์ด๋๋ก ๋๋ด๊ธฐ๋ ์์ฌ์์... (0) | 2022.09.01 |
์ ๋ํฐ C# ์คํฌ๋ฆฝํธ ๋ณต์ต (0) | 2022.08.30 |
ํจ์คํธ์บ ํผ์ค ์ฑ๋ฆฐ์ง ์คํจ - 8์ผ์ฐจ (0) | 2021.09.15 |
ํจ์คํธ์บ ํผ์ค ์ฑ๋ฆฐ์ง 7์ผ์ฐจ (0) | 2021.09.12 |